필리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24시간 내내 항공권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약 관련 문의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까지 운영되며, “온라인 상담”만 가능합니다.
필리핀항공 한국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이용 시,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인증을 통하여 본인인증을 거치셔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해외에서 발행된 카드 또는 온라인 결제가 불가능한 카드는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회원일 경우 로그인
◁비회원일 경우 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또는 이메일 주소로 인증
◁결제 전 반드시 여권 정보를 등록 해 주셔야 결제가 가능 합니다.
◁결제 시한이 지나면 결제 불가하므로 반드시 결제 시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할인쿠폰 사용시
◁회원일 경우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조회 후 적용 클릭
◁비회원일 경우 비회원 쿠폰번호를 입력 후 적용 클릭
◁ 결제창이 뜨지 않을 경우 아래 KG 이니시스 결제 오류 유형 중 정확한 원인을 확인 한 후 다시 실행 하시기 바랍니다.
[KG 이니시스 결제 오류 관련 질문 및 해결]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결제 전 반드시 여권 정보를 등록 해 주셔야 결제가 가능 합니다.
◁결제 시한이 지나면 결제 불가하므로 반드시 결제 시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할인쿠폰 사용시
◁회원일 경우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조회 후 적용 클릭
◁비회원일 경우 비회원 쿠폰번호를 입력 후 적용 클릭
1. 결제 전 회원쿠폰 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는지 조회한다.
2. 적용 가능한 쿠폰이 있을 경우, 해당 쿠폰을 클릭하고 쿠폰 적용버튼을 클릭하면 할인 최종 결제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결제 전 비회원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고 부여 받은 쿠폰 번호 13자리를 정확하게 입력 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할인된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을 온라인으로 예약 후 문의가 있으신 경우, 실시간 온라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또는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메뉴를 통하여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까지 운영 됩니다.
1. 로그인 또는 비회원예약 확인 후 마이페이지 내에서 관련 예약을 확인 후 온라인 상담 메뉴 클릭
2. 관련 문의를 1:1 문의 하기 클릭하여 문의 할 내용을 남긴 후 등록 클릭
항공권 취소 규정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주시고, 온라인 예약은 취소 신청 후 환불 담당자가 접수한 시점으로 위약금이 적용됩니다.
일정 변경 및 취소하시는 경우 반드시 위약금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philippineair.co.kr/ko/ticketing/refund_change.asp
1. 마이페이지 내 에 예약 조회/결제 페이지에 취소요청 클릭
2. 취소하고자 하는 탑승객 선택, 환불규정 확인 후 예약 취소 사유 선택 후 예약 취소 클릭
현금 결제 환불의 경우 탑승객 계좌번호 확인 후 입력
마이페이지 내 해당 예약에서 변경/온라인상담 > 항공스케줄 변경 > 원하는 스케줄을 상담으로 남겨주신 후 변경 요청을 클릭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후 변경은 구매한 티켓 규정과 요청한 날짜의 좌석 상황을 기준으로 수수료를 안내 드립니다.
수수료 확인 후 최종 확정을 해 주시면 결제 시한 및 가상계좌를 생성 해 드리며 입금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수수료 안내 후 시한 내 미결제의 경우, 요청하신 일정은 취소되며 기존 일정으로 원복 됩니다.
일정 변경 및 취소하시는 경우 반드시 위약금 정보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