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궁금증을 해결 하세요!
영업일 (월-금, 공휴일제외) 오후 4시 이후에 결제된 예약건에 대해서는 다음날 티켓 발권이 이루어집니다. (금요일의 경우 월요일에 해당)
조금 기다려주시면 E-TICKET을 이메일로 전송해드릴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죄송합니다만, 항상 가능하진 않습니다.
FREE 티켓인 만큼 티켓 우선 순위에서 제일 하위에 해당하며, 같은 이유로 해당일에 항공편 좌석에 여유가 있을 때만 사용가능 합니다.
즉, 좌석이 만석인 경우에는 우선 순위가 높은 티켓 소지자에게 우선권이 돌아가며, FREE 티켓 신청자에게 좌석이 돌아갈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승객 본인의 신분증 혹은 사본 및 대리인의 신분증과 승객 본인의 서명이 된 위임장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누구에게나 양도 가능하십니다. 단, 발권 시 양도자와 양수자의 여권 사본이 모두 필요합니다.
아닙니다. 국제선/국내선 편도도 가능하십니다.
발권된 보상티켓에 대한 취소 및 환불 가능합니다.
발권된 항공권 운임 규정을 따르며, 마일리지와 Cash 로 각각 환불 처리 진행 됩니다.
발권 후 예약 변경 시 발권된 항공권 운임 규정을 따라 적용 됩니다.
단, 좌석이 있는 조건에 한해서 입니다. 출발 일을 앞으로 당길 경우 RUSH PROCESSING FEE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전화상으로 예약을 하신 후 Travel award redemption form을 작성하시고 여권 카피와 함께 필리핀 항공 사무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예약 후 3일 이내 발권하셔야 합니다. 서울사무실 전화번호는 1544-1717 입니다.
달력기준 4일에서 9일 후 출발 항공권 발권에 대해서 미화 30불이 추가됩니다.
24 시간에서 3일 출발 항공권에 대해서는 미화 50불이 추가됩니다.
당일 출발에 대해서는 미화70불이 추가되며 당일 오후 4시 전까지 서류 및 결제가 완료가 되어야 발권이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 신청에 대해서는 4-9일 후 출발은 미화 30불이 추가됩니다. 그 전 출발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아니오, 보너스 여행은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